화유기 재방송 2화 예피소드 다시보기 보면서 드라마알아보자

 

화유기 재방송 2화 예피소드 다시보기 보면서 드라마알아보자

화유기 재방송 2화 예피소드 다시보기 보면서 드라마 내용을 알아보자삼장이 진선미라는 사실을 알게 된 손오공는 왜 그가 25년을 기다렸는지 모른다. 하지만, 그가 죄책감을 느꼈다고 말했을 때 리틀 선미와 손오공가 계약을 맺었다. 선미는 내게 그가 이름을 부를 때마다 구구를 보호하기 위해 이 산을 떠날 수 있도록 5개의 촛불을 꺼 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래서 소노코쿠는 삼장미를 먹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약으로 인해 곡우는 선미의 기억에서 자신의 이름을 지웠기 때문에 결코 그의 이름을 부르지 않았어요. 그래서 선미는 귀신이 나타났을 때 조차 25년 동안 손오공를 부른 적이 없어요. 손오공는 또한 계약이 되어 있기 때문에 고물을 놓아 준다.
곡우는 상위 포식자 자신이 먹을 수 있는 선택권을 요구함으로써 선미에게 하루 종일 시간을 주게 된다. 죽기 전에,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그들에게 먹으라고 해. 하지만, 어떻게 해서든 먹히는 것에서 탈출하려는 방법을 찾는 선미는 우연히 TV에서 우마르 왕을 보게 되고 도움을 청하기 위해 TV에 간다. 화유기 재방송 보니 웃기네요

이를 모르는 손오공 씨는 아직도 삼장이을 먹어 볼 생각이다.

화유기 재방송 2화보니 이승기 연기 너무잘해요

그 비밀 팔찌를 확보한 순미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손오공에게 주고 싶다고 하거나, 아니면 내버려두라고 한다.

신혼 부부가 진선민 부동산을 통해 구해 낸 집에는 이상한 뼈대와 정신이 담겨 있다. 신부가 될 사람은 병이 나서 입원했고, 신랑은 그가 보증금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살고 싶어 하지 않았다.

이상하게 생각하면 선미는 집으로 가서 액자를 보고흡수하기 시작한다.

15일로 약속한 선미를 먹으러 왔을 때 손오공는 선미가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런 다음 그는 주팔계가 준 카메라를 사진 속의 장소로 가져가 액자 속으로 들어갔다.

손오공는 선미를 데리고 가곤 했는데 세상이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 카메라를 빼앗아 갔다. 그래서 저는 프레임에 갇혔습니다. 우마르는 아예 나오지 못하게 액자를 태워 버리고 손오공를 가뒀다고 자랑했다.

선미와 고구는 틀 안에서 타는 냄새를 맡기 때문에 덫에 걸릴까 봐 두려워하고 있다. 선미는 난로 앞에서 난로 앞을 보고손오공와 대화하던 그 광경을 기억한다. 그리고 냄비에서 본것처럼 손오공에게 키스하네요 .

고물의 키스로, 곡우의 팔은 금으로 가득찼다. 그가 그의 엄격함을 지킬 수 없다면, 그는 손오공 금강의 심장에 고통을 줄것이다. 손오공는 아팠다. 그리고 나서, 그는 25년 전에 빼앗아 간 그녀의 기억을 되돌려 주고 그녀에게 그녀의 이름을 기억하게 합니다.

손오공는 선미를 이 틀 밖으로 밀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혼자 나온 선코쿠는 두려움에 사오정을 찾아간다. 그들은 또한 손에 피를 묻히고 악마의 보호를 만들어 낸다. 화유기 재방송 재미있다 여주인공도 예쁘고 뿌잉그리고 나서 곡우는 하늘의 둥근 달 밑에서 귀신으로부터 선미를 보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화유기 재방송 다보고 풍경보기architecture-3121009_960_720background-3127102_960_720bike-3105384_960_720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